본문으로 바로가기

신대방삼거리역, 구워주는 곱창집 인생곱창

 


오래전에 알고 지냈지만 만나서 저녁을 먹은 건 이번이 2~3번째 밖에 되지 않는 동생이 신대방삼거리역에서 주거를 하고 있다. 코로나 전부터 보자보자 했지만 코로나 단계가 심해지는 상황때문에 볼 수가 없다가 이번 기회가 아니면 볼 기회가 내 년으로 미뤄질 듯해서 내가 모든 조건을 맞춰서 약속을 잡았다.

동생이 먹고 싶은 식당을 찾아보라고해서 가게 된 식당, 인생곱창이다.
신대방삼거리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살짝만 걸어주면 바로 도착할 수 있는 곱창집인 인생곱창이다.

2021년 초에 올려진 포스팅을 봤을 때는 모듬곱창(200g)과 곱창구이(200g)가 20,000만원이었는데 2021년 12월 15일 오늘은 22,000원으로 가격이 올라있네.

우리는 모듬곱창과 곱창구이를 주문했다.

내가 좋아하는 부추가 나와서 좋았다.


조금 저렴한 곱창집에서는 간과 천엽을 추가로 구매해야 하는데 서비스로 나오네.

간이 신선해서인지 비리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2개 남긴 게 집에 와서 걸리네. 다 먹고 올 걸~


1차 초벌이 되서 나와서 이 또한 좋았다. 그리고 2차도 직원분이 구어 주워서 내 손이 편해서 이 또한 너무 좋았다. 사람이 간사한지라 대화를 하면서 다른 작업을 한다는 게 쉽지는 않다는 걸 왠만한 사람들은 다 알것이기에.


염통과 양은 야들야들해서 치아가 튼튼하지 않은 내가 씹기에 편했다. 그런데 곱창이 살짝 질기네 ㅋ. 이건 내 치아 문제일 수도 있기에 주관적인 평가니까 참고만 하세요.


타 블로그에는 볶음밥이 별로라고 한 글이 있던데 나는 볶음밥이 제일 맛있었던데.
역시 음식은 사람 개개인의 취양에 따라서 천차만별로 갈리는 게 맞나보다.


신림의 곱창골목이 250g에 1만원대 후반인데 신대방삼거리역 인생곱창은 그거에 비하면 저렴하지는 않다. 가격은 인생곱창 주변에 한 두 군데 곱창집에 비해서도 저렴하지는 않다. 맛은 내가 옆 곱창집을 가보지 않아서 비교를 할 수는 없지만 가격이 조금 비싼 게 아닌가 싶다. 신사동 우림황소곱창 보다 더 비싼건 쫌 이해가 안되네.
추천까지는 하지 못하지만 볶음밥을 맛있게 먹고 싶다면 경험삼아 가보길. 코시국이라지만 좋게만 쓸수가 없는 걸 어쩌나.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이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설치파일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