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만리포 호남횟집

category Etc/먹는 거 2019. 2. 28. 13:37

만리포 호남횟집


누나가 급작스럽게 바다가 보고 싶다네요.

바다하면 동해의 파도를 생각하는데 운전을 해야하는 동생은 거리를 생각해서 서해를 먼저 떠올리더군요.

운전자가 장소 선정의 우선순위가 있으니 서해의 만리포로 출발~~

서해를 생각하면 잔잔한 물결의 탁한 바닷물이 먼저 떠올리는데 오늘 만리포를 보면서 저의 인식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물론 바닷물이 탁하고 파도는 동해와 비슷하다는 것을요.


만리포 해수욕장에 도착하자마자 점심을 먹기위해 들어간 호남 횟집입니다.

이 곳은 식욕이 전혀없는 동생이 먹어봤던 식당입니다.

게국지가 시원하다고 데려갔습니다. 동생은 잘 모르겠지만 같이 왔던 일행이 추천해 준 곳이었다네요.

식욕이 없는 동생의 추천 식당이지만 믿고 들어가 봅니다.


 


게국지 3인분 주문하고 곧바로 나왔습니다.

어느정도 끓여서 나와서 바로 먹었습니다.

음~ 점심에 먹기에 딱 좋은 육수입니다.

육수가 게의 진함의 맛인지 마법의 가루의 맛인지... 진합니다.

전자이길 바래봅니다ㅋ


 

꽃게탕이 아니고 게국지입니다.

꽃게가 실하지는 않지만 아님 국물에 다 녹았던지.

사진 질을 낮게 저장했더니 맛있게 보이지 않네요.

비쥬얼 좋았는데 ㅠ

 


동해에서는 있을 수 없는 새우깡으로 유인한 갈매기들.

새우깡 봉지를 비운 듯한 행동을 하기전에는 떠나지 않습니다.

갑자기 훅~ 몰려드니 살짝 당황하면서 무섭네요.

누나가 동생 뒤에 숨었습니다.


날이 더 좋아지면 다시 한번 오자고 우리 3명은 다짐을 했습니다.


 

반응형

'Etc > 먹는 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라매, 하우돈 곱창  (0) 2019.03.06
하남, 밀빛 초계국수 본점  (0) 2019.03.06
안양 재본소  (0) 2019.02.18
강남, 북촌  (0) 2019.02.12
새마을식당  (0) 2019.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