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인 중 한 명이 회사에서 볼링 대회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연습을 도와 달라고 해서 오게 된 동서울터미널 6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링 센터입니다. 이제껏 내가 본 볼링장 중에서 제일 넓고 크네요. 단체 티를 입고서 스핀을 돌리는 무리들이 엄청 많네요. 딱 봐도 일반인들인 아닌 것 같고 선수들이 연습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신세계 볼링장이 있었다니 살짝 놀랐습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규모의 그랜드 볼링장인데 깨끗하기까지 합니다.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네요.

 

볼링장에 다트까지? 오~~~

 

몇개의 라인은 트랜드에 맞게 락볼링장 스타일로 꾸며놨네요.

센스도 있는 그랜드 볼링장일세~~

강동에 산다면 볼링장은 무조건 그랜드 볼링장을 다녀야 겠네요.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국민 최적화 프로그램 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설치파일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