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논현동  등심 가성비, 광개토 정육식당

 

 

지인들이 다녀와서 추천했던 신논현역에서 가까운 소고기 가성비 좋은 광개토 정육식당을 나도 가봤습니다.

타 블로그를 보니 몇 번 가격이 올랐었네요. 13,000원 -> 15,000원 -> 17,000원

가격이 올랐는데도 150g에 17,000원 이라니 믿기지가 않는 가격입니다. 상차림비 1인 2,000원 있습니다. 요즘같은 날씨에는 소고기 가격보다 맥주(5,000원) 가격이 더 나올 수 있다는 걸 명심하세요.

저는 소주 못 먹는 지인하고 왔습니다 ㅠㅠ

 

기본적인 밑 반찬들입니다. 소고기에 주변 반찬들이 뭐가 필요하겠습니까.

 

내가 좋아하는 주물 후라이펜이 나왔네요. 고기를 굽기전에 기름을 발라주고 있습니다. 저 주물 후라이펜을 보니 대도식당 소고기가 먹고 싶어지네요 ㅋ.

 

처음으로 주문한  등심 2인분입니다. 양이 많이 보이긴 하는데 저는 기름부분을 잘라내서 먹기에 양이 많이 줄겠네요.

광개토 정육식당은 소고기는 1등급, 한돈은 1+가 기본 같더라고요.

배고프니까 빨리 구워야지.

소고기는 살짝 구워야하는데 지인동생은 웰던을 좋아하네요. 어떻게 구워도 소고기는 소고기입니다.

배고파서 등심 2인분을 빠르게 먹었습니다. 배고파서 먹기는 했는데 살짝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드는 건 뭐였을까요?

너무 구워서였나?ㅋ

 

여러 종류를 먹기 위해서 차돌박이와 안심을 주문했습니다. 차돌과 안심은 왜 등심보다 더 질겼을까요? 내 치아가 이정도로 약했던가?

 

신논현역에서 가까운 광개토 정육식당은 등심을 먹기에 좋은 식당입니다. 그리고 야들야들하고 연한 식감을 좋아하는 분들은 살짝 아쉽다고 생각할 수 도 있습니다. 그래도 강남에서 1등급 소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광개토 정육식당이 인기가 많은 이유가 아닌가 싶네요.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이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