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 게임개발, 운영 업체들이 새겨들었으면...

 

 

...
 
기존에는 오로지 현금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전리품 상자 Crown Crates를 새로 도입되는 인게임 화폐 "엔데버의 인장"으로 구매할 수 있게된다. 엔데버의 인장은 엔데버 시스템을 통해 추가되는 일일/주간 퀘스트를 비롯 사냥, 제작 등 다양한 방식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변화된 이유는 무엇일까? 다수의 플레이어들은 베데스다가 마이크로소프트에 인수되었기 때문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산하 Xbox 게임 스튜디오는 자체적으로 전리품 상자에 포함되어있는 임의의 아이템에 대해 반드시 게임 내에서도 획득할 수 있어야한다는 '전리품 상자 정책'을 갖고있기 때문이다.

"제2조 전리품 상자 내 아이템은 언제나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어야한다. 현금 지불을 통해 획득하는 전리품 상자에 제공되는 모든 아이템들은 게임플레이를 통한 무과금 방식을 통해서도 제공되어야한다."

 

 

 

 

Elder Scrolls Online to Finally Let You Earn Loot Boxes for Free, Likely Due to Microsoft

The Elder Scrolls Online will finally let you earn Crown Crates for free in-game, and it seems we have Microsoft to thank.

wccftech.com

 

엘더스크롤 온라인, MS 때문에 랜덤박스 무료 제공 | 엑스박스 정보 | 루리웹

      엘더스크롤 온라인 개발사 제니맥스 온라인 스튜디오...

bbs.ruliweb.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