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Facebook 비밀번호 입력사기- 애드웨어에 의해 표시되는 가짜 메시지


 Facebook비밀 번호 입력 사기는 사용자의 로그인 세부 정보를 도용하기 위해 가짜 시스템 경고를 표시하는 애드웨어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들 팝업 창은 합법적인 페이스북 웹 사이트와 동일하게 보이지만 이'보안 경고'는 가짜다.

 

사이버 범죄자는 이 메시지를 대상 MacOS사용자에게 사용합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비밀 번호와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지만, 그들이 이것을 입력하는 순간, 정보는 범죄자들의 원격 서버에 저장된다. 사용자들은 이 활동에 대해 알지 못하며 사이버 범죄자들이 이 정보를 수집하고 돈을 갈취하거나 심지어 신분 도용으로 악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사기 사이트로의 리디렉션은 애드웨어 프로그램에 의해 트리거 됩니다. 이 활동 외에도 잠재적으로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PUP)의 다른 증상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쿠폰, 거래 및 판매가 포함된 광고가 화면에 나타날 수도 있지만, 이것이 애드웨어의 유일한 증상은 아닙니다. 지원을 받는 프로그램은 대개 의심스러운 내용으로 브라우저를 가득 채우고 가짜 업데이트나 가짜 보안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것을 제안한다.

그러나 Facebook암호 입력의 주된 목적은 사용자의 로그인 세부 정보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세부 정보가 향후 어떻게 사용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한 활동이 다양한 사생활 관련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므로, 범죄자들의 속임수에 속지 않고 그 사기를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창작자들은 이러한 안전한 모습의 메시지를 보여 줌으로써 사람들이 페이스북 계정에 접속할 수 있도록 속인다. 사이버 범죄자들은 나중에 돈을 요구하기 위해 희생자들의 연락처로 기만적인 DMs를 보내고, 이러한 방법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속이고 이익을 얻는다. 이것은 범죄자들이 당신의 정체성을 이용하기 때문에 위험하다.

 

창 닫기 단추(X)를 클릭하기만 하면 Facebook암호 입력을 제거할 수 있지만 이것은 첫번째 단계입니다.

 

나중에 애드웨어를 올바르게 제거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Facebook비밀 번호 입력 사기 제거 및 전체 시스템 검색을 위한 맬웨어 방지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만적인 메시지는 Mac에 활성 애드웨어가 있으므로 장치에 나타나는 다양한 사이트로 리디렉션 됩니다. 모든 잠재적 위협 요소를 제거해야만 시스템이 다시 안전해 집니다. 전체 시스템 청소 시에는 Reimag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드웨어를 제거한 후 이 사기에 속은 경우 즉시 암호를 변경하여 계정에 다시 액세스 하여 유해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메일 또는 다른 계정 암호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드웨어 침투 후 부정 행위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이 시작된다

사용자의 동의 없이 원하지 않는 애드웨어가 시스템에 제공됩니다. PUP는 일반적으로 무료 소프트웨어와 함께 번들로 배포되며 설치 절차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때 시스템으로 들어갑니다. 설치 단계를 건너뛰면 이러한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사용자 팀은 필수 소프트웨어 및 도구를 다운로드할 때 주의할 것을 권장합니다.


◾ 평판이 좋은 다운로드 소스 사용.
◾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이용 약관을 읽습니다.
◾ 사용자 정의 사용 고급 설정 
◾ 소프트웨어를 따라 설치하도록 제공되는 타사 프로그램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Facebook암호 입력 사기 주의

 

Facebook비밀 번호 입력 사기를 제거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맬웨어 방지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광고 지원 애플리케이션은 흔히 수많은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고 시스템 깊숙이 숨어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파일을 찾아 삭제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 그것을 할 만큼 충분히 숙련되었다고 느낀다면, 아래에 준비된 가이드를 보세요.

Facebook암호 사기를 제거한 후에는 모든 암호를 변경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팝업에 의해 속임을 당해 crooks에 자격 증명이 노출된 경우에 특히 권장됩니다. 그러나 Facebook설정을 확인하고 권한이 없는 모든 앱에서 연결을 끊어야 합니다. 또한 모든 계정에 대해 강력하고 새로운 암호를 설정할 것을 권장합니다.

 

* Winddows OS

 

시작→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을 클릭합니다(WindowsXP사용자인 경우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클릭합니다)

 

 

 

출처 : 2-spywar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