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사동 퓨전 찾집, 옛찻집

category Etc/먹는 거 2022. 6. 7. 11:53

인사동 메인 거리이며 인사아트프라자 앞 2층에 위치한 인사동 퓨전 옛찻집

전시회를 구경하고 잠시 쉬는 타임을 갖기 위해서 들어온 찾집. 인사동이니까 찻집 한번 들려줘야지 하고 들어왔네요.

2층이라 살짝 가파른 계단을 올라와야 합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너무나 마음에 드네요. 옛찻집은 2~3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난 넓은 탁자가 마음에 드는데 인원이 적은 관계로 작은 테이블로 옮겼답니다. 찻집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

 

솔잎라임에이드 9,000원

옛날팥빙수 9,000원

흑임자라떼 9,000원

 

메인 거리에 있는 찾집이라서 가격이 웬만한 식사한 끼 값이네요. 스벅 리저브 가격보다 높네요. 그래도 날씨 좋고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할 수 있는 좋은 자리라서 한 번쯤은 와도 될 것 같아요.

 

요즘은 입이 간사한 게 우유 갈은 얼음이 아닌 팥빙수는 맛이 없게 느껴진다니까요. 오랜만에 먹는 팥빙수 맛있네요.

 

내가 주문한 솔잎향이 나는 에이드.

나는 못봤는데 친구가 그러는데 커피는 캡슐 내려주는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ㅋ. 찻집에서는 차를 먹는 걸로~~~~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국민 최적화 프로그램 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설치파일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