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엣지 브라우저 동시에 다중계정 로그인

category PC tips 2021. 3. 28. 23:48

 

엣지 브라우저 동시에 다중계정 로그인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이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다운받기

 

 

 

이제껏 여러 브라우저를 사용하면서 아쉬웠던 점이 하나의 브라우저에 동시에 여러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지 못하는 것이었는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엣지에서는 동시에 여러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각각의 계정에 추가한 즐겨찾기도 다르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잘 만든 기능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사무용 계정과 개인 계정을 하나의 브라우저에 동시에 사용하면 편합니다.

 

<엣지에서 동시에 다중계정 로그인하는 방법>

 

엣지 프로필 1로 실행(계정 1로 로그인) - 오른쪽 계정 클릭 - 프로필 추가

추가

저는 동기화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로그인하지 않고 계속하기

프로필 2가 새창으로 실행되었습니다.

(계정 2로 로그인 가능)

프로필 1과 프로필 2에서 각각의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하나의 엣지에서 2개 계정이 사용 가능합니다.

 

<다중 프로필 삭제 방법>

다중계정이 필요없다면 삭제가 가능합니다.

 

엣지 삼점 - 설정

삭제할 프로필로 전환

프로필 삼점 - 제거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이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