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1월 10일에 배송이 시작될 XBOX Series X 를 위한 준비 중

 

ezclean-lab.tistory.com/588

 

XBOX Series X (엑시엑) 예약 구매에 성공

XBOX Series X (엑시엑) 예약 구매에 성공 오늘 PM 12:00 에 XBOX Series X (엑시엑) 예약 판매가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구매에 성공해서 11월까지 마음 편하게 기다리면 되겠네요. 결제가 된 시간을 보�

ezclean-lab.tistory.com

 

22일에 XBOX Series X 예약에 성공하고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터키 XBOX Live Gold 36개월치 + 100원 XBOX Game Pass Ultimate 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36개월까지는 필요없을 것 같아서 그냥 24개월(2년)만 구매를 했어요. 

 

XBOX Live Gold가 없어질거라는 말도 있고, 구매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하루만에 $7가 올라버렸네요. 처음에 구매할 때 주소와 연락처를 잘 못 넣어서 취소당하고 12개월 한 개는 오른 가격에 구매가 되었습니다. XBOX Live Gold 는 www.mtcgame.com/ 에서 구매했습니다.

 

 

XBOX Live Gold 는 아무런 문제 없이 등록을 했는데 100원 XBOX Game Pass Ultimate이 문제가 생겼는지 잘 되지 않습니다. MS에서 문자도 오지도 않고 SKT에는 "기간만료"라고 나오면서 재구매도 안되고... 그래서 그냥 예전에 cdkey.com에서 사뒀던 1개월짜리 쿠폰으로 등록해서 XBOX Game Pass Ultimate를 준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