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월 자동결제로 책보는 리디북스 셀렉트, 리디셀렉트


https://select.ridibooks.com/home


넷플릭스, 왓챠, 애플뮤직 같은것과 같이 책도 이젠 월 구독료를 지불하고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요즘 대부분의 책을 eBook을 구입해서 보는데 '리디셀렉트'이거 편하네요.


지금은 '골든아워 (이국종 저)' 보는 중...


현재는 1개월 무료구독 후, 한달 이후부터 월 자동결제가 됩니다. 다른 구독과 비슷하게 신청 후 바로 구독취소를 해도 한달동안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제가 월 구독료 내고 사용하는게 넷플릭스+애플뮤직(미국)+리디셀렉트가 되었네요. 영상+음악+책;;; 휴대폰을 알짜 통신사로 옮기면서 줄인 요금 차액으로 좋은 문화생활을~~~ 



보는건 아래와 같이 리디북스 프로그램으로 PC에서도 볼 수 있고, 앱으로 휴대폰으로도 볼 수 있어요.



원하는 모든 책이 구비되어 있는거 같진 않고 https://select.ridibooks.com/books 에 볼 수 있는 도서 목록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린이/청소년 카테고리의 책들이 많이많이 채워졌으면 좋겠네요.




 

제일 궁금할 구독 취소, 환불 관련 답변 


리디셀렉트 FAQ (https://help.ridibooks.com/hc/ko/categories/360000139267)



[리디셀렉트] 구독 결제를 취소(환불)하고 싶습니다.


이미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에는 도서를 전혀 다운로드 시도하지 않았으며 결제일로부터 7일일 이내인 경우에 한하여 [리디셀렉트 > 셀렉트 관리 > 결제내역] 페이지에서 결제일자 클릭 후 직접 취소하시면 됩니다.


구독 결제 취소 시에는 자동으로 구독이 해지되어 다음 달에는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리디셀렉트] 구독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더 이상 리디셀렉트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다음 결제 예정일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도록 해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리디셀렉트 > 셀렉트 관리 > 구독관리] 페이지에서 [구독 해지 예약]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해지 예약이 이루어지며 다음 결제 예정일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게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