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언차티드 uncharted

category Etc/보는 거 2022. 3. 8. 17:13

언차티드 uncharted

 

배우 : 톰 홀랜드, 네이선 드레이크, 마크 월버그, 빅터 설리반, 소피아 앨리, 클로이 프레이저, 타티 가브리엘, 브래독, 루디 팬코, 샘 드레이크, 안토니오 반데라스, 산티아고 몬카다,
브라이언 크랜스턴, 엘 루비우스, 패트리샤 미든, Spanish Woman, 필루 아스베크, 놀런 노스, 사라 페트릭

제목 그대로 지도에 표시되지 않은 미지의 보물을 찾아서 떠나는 현대판 인디아나 존스를 생각나게 하는 영화 언차티드입니다. 개봉 첫날에 봤는데 이제야 기록을 남기네요. 그래도 아직 극장 말고는 VOD에도 개봉이 되지 않았으니까. 더 늦기 전에 짧게 기록을 남겨봅니다.

 

요즘 어린 친구들은 인나아나 존스를 모르겠지만 30대 정도는 거의 다 알고 있을 것입니다. 어드벤처 영화의 한 획을 그은 영화죠. 세상 어딘가에 숨겨진 보물이 정말로 존재할 것 같은 상상을 키워준 영화였는데.

 

 

스파이더 맨 주인공 톰 홀랜드가 나온다 해서 이 영화도 조잘거리는 대사가 아주 많겠구나 싶었는데 예상이 맞았네요.

뭐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장르의 영화이니까 무조건 예매를 하게 되더라고요.  톰 홀랜드 이외에도 알만한 배우들이 많이 나옵니다.

 

언차티드는 게임을 기반으로 나온 영화인데요 엄청 유명한 게임이라고 하네요. 콘솔 게임은 잘하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주변 지인들이 재밌었다고 하더라고요.

 

언차티드의 최고의 액션 장면은 비행기씬과 공중에서 펼쳐지는 배가 나오는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실제 장면과 CG를 절대 구별할 수 없는 디테일한 구사력은 입에서 '우~아'라는 탄성을 나오게 만들더라고요.

 

언차티드 후속작이 나올 거라는 확실한 시그널을 가진 쿠키 영상이 아니라서 애매하지만 한 번 더 나왔으면 좋겠네요. 요즘 이런 어드벤처 장르의 대작들이 나오지 않아서 심심하다고요.

조만가 VOD로 나올 것 같으니 꼭 보시길 강추~~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이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설치파일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