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우스 커서가 빙빙 돌고 멈추는 문제 해결 방법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이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 자료실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제일 짜증나는 문제가 컴퓨터가 느려지면서 마우스 커서가 움직이지 않을 때 일 것입니다.

마우스 커서가 돌고 있다면 내가 모르는 프로그램이 실행 중이라는 것인데 직접 실행시킨 프로그램이 없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작업 관리자의 성능을 확인해보니 CPU 사용량이 들쭉날쭉하네요. 컴퓨터를 켠 후에  직접 실행한 프로그램이 없는데도 CPU 사용량이 높다는 것입니다.

 

 

 

마우스 커서가 빙빙 돌고 멈추는 문제 해결 방법 :

 

'이지클린 - 은행 보안프로그램 삭제' 기능을 이용해서 사용하지 않는 수 많은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해주면 됩니다.

(홍보 같지만 홍보 아님^^)

일반적으로 은행 보안프로그램 삭제보다는 구라 제거기라는 명칭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요.

 

 

내가 모르는 수십개의 보안 프로그램들이 설치되어 실행되고 있다는 것에 놀라실겁니다.

필요시 다시 설치가 되니 모두 삭제해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컴퓨터 속도를 빠르게 만들고 인터넷 검색 속도까지 빠르게 하는 가장 쉽고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이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