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마블 영웅, 이터널스

 

 

 

배우 : 안젤리나 졸리(테나), 마동석(길가메시), 리차드 매든(이카리스), 쿠마일 난지아니(킨고), 셀마 헤이엑(에이잭), 젬미찬(세르시), 로런 리들로프(마카리),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파스토스), 배리 케오간(드루이그), 리아 맥휴(스프라이트), 키트 해링턴(데인 휘트먼)

 

지구에는 어벤져스보다 먼저 이터널스가 존재했었습니다. 마블의 세계는 나의 상상력을 뛰어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주네요. 맨인블랙을 보면 수정구 안에 또 다른 우주가 존재하는 내용이 있는데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은하계도 이터널스를 만든 아리솀이 주인이었네요.

 

각자 하나씩 초능력을 갖고 지구의 최상위 포식자 데비안츠를 정리하기 위해서 파견된 10명의 이터널스 영웅들.

힘, 스피드, 레이져, 치유, 변환, 환상, 기술, 최면, 전투 중에 어떤 초능력을 갖고 싶냐고 묻는다면? 와~ 이게 뭔 의미가 있는 질문이라고 나 너무 깊게 생각한다.

 

우리 마동석 형이 마블영화에 나오는 것이 전혀 어색하지 않아서 진짜 연기를 잘하는 배우가 맞다는 것에 존경심이 느껴졌습니다. 원래부터 마블에 나왔던 히어로인 줄 알겠더라고요. 역시 영어가 돼서 그런 것인지도.

이터널스 속편이 나온다면 길가메시를 또 보고 싶은데...어려울까? 아리솀이 다시 만들어 준다면 가능한 일이 아닌가 싶다.

 

행성을 만들고 소멸시키기를 반복해서 은하계를 유지하는 아리솀은 나쁜놈인가? 모든 세상이 어떤 위치에서 보느냐에 따라 상황은 달리 보이는 것이기에, 상대적이라는 말밖에 못 하겠다만 지구를 소멸시켜서 다른 행성을 만드는 놈이니까 우리에겐 나쁜놈이겠지.

 

쿠키 영상에서 왕좌의 게임에 나왔던 키트 해링턴(데인 휘트먼)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검색 한번 해봤습니다.

에보니 블레이드를 무기로 가지고 싸우는 블랙나이트가 될 것 같습니다. 이터널스의 다음 편이 꼭 나오길 기대해봐야겠네요.

 

나는 이터널스가 개봉되고 평점이 너무 낮아서 실망을 했었습니다. 영화를 보기 전에 해외 영화는 평점 8점 이상이 돼야 볼 마음이 생기거든요. 그런데 이터널스를 보고 나서 꼭 평점이 좋아야 나에게 맞는 영화는 아니다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터널스 내용이 어렵지도 않았고 한 명이 모든 초능력을 독식하지 않아서도 좋았습니다. 물론 화끈한 초능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기는 하겠죠. 이터널스의 CG도 너무 깔끔해서 대단하다는 말이 입 밖으로 흘러나왔을 정도니까요. CG의 퀄리티는 투자금과 비례한다는데 어마어마한 자금이 들어갔겠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안젤리나 졸리가 나와서 아주 추천하는 영화 이터널스입니다.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이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설치파일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