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술꾼도시여자, 술에 진심인 사람들은 꼭 봐야 할 영화

 

배우 :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시원, 김정민

 

나는 '술꾼도시여자' 보면서 반성을 했습니다. 이제 껏 내가 먹은 것은 술이 아니었구나. 술은 아무 생각없이 먹는 것이 아니라 '술꾼도시여자'처럼 진심을 담아서 먹어야 한다는 것을요.
'술꾼도시여자'은 티빙의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만 보던 나에게 국내 OTT의 인식을 변화 시켜준 계기가 된 드라마이기도 하네요.
다시 드라마로 넘어가서 '술꾼도시여자'은 예능 작가 소희, 요가 강사  지연, 생계형 유튜버 지구가 술을 마실 수밖에 없는 하루를 보내면서 아니지 술을 마실 구실을 만드는 하루를 소개하는 드라마입니다. 술 마시는 장면의 분량이 많지만 지루하지 않고 코믹도 있고 감동도 있고 감탄도 섞여 있습니다.
'술꾼도시여자'이 잘될 수 밖에 없는 강력한 이유는 배우들의 연기가 아니까 싶네요. 와~ 보는 내내 감탄을 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이선빈 ,정은지 두 사람은 잘하는 줄 알았지만 한선화는 반전이라고 해야 하나? 아니면 잘했는데 내가 모르고 있던 것이었나.

 

술 때문에 근육이 땡겨도, 알코올 치매가 와도, 얼굴에 뽀로지가 나도 해결책은 술이라는 것을 몸소 실천해서 알려주 세 명의 주당들.
저 눈빛들 봐라~ 무언가를 진심으로 갈구하는 초롱초롱한 것을.

 

미소를 빨대를 꽂아서 먹는 포스를 가지고 있는 지구, 여기서 미소란? 미지근한 소주를 줄임말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미지근한 소주는 인기를 얻지 못하지 않을까 싶네요. 생각만 해도 우웩~~

 

예능 작가 소희, 아니 이선빈에게 내가 놀라고 반하기까지 한 아래 장면을 꼭 보세요. 저와 같은 느낌을 받으실 거에요. 저런 대사를 어떻게 저렇게 잘 칠까나? 다시 봐도 다시 봐도 신기할 따름입니다.

1~6화까지 본 장면 중에서 BEST OF BEST 명장면에 한 표를 찍습니다.

 

'술꾼도시여자'을 계속 보면서 나의 버킷리스트가 생겼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갈 수 있는 단골식당 만들기와 더 늦기 전에 내 사람을  만드는 것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이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설치파일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