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곰플레이어 광고 프로그램 RELATEDPOP 삭제 방법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이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 자료실

 

곰플레이어를 설치하자마자 광고창이 뜹니다.  다른 분들은 info.mmnneo.com/getGuidStr.info?guid 광고를 띄우는 원인이라고도 합니다.

http://info.mmnneo.com/getGuidStr.info?guid 광고창 삭제 방법

 

곰플레이어 설치 후 광고 프로그램이 뜨는 이유와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곰플레이어를 설치하는 과정에서 광고창을 띄우는 제휴 프로그램 RELATEDPOP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곰플레이어를 무료로 사용한다는 댓가이니 너그럽게 이해를 해주세요. 곰플레이어 설치시 광고 프로그램 RELATEDPOP 앞에 체크를 해제해주고 설치하면 됩니다.

 

곰플레이어 설치시 광고 프로그램 RELATEDPOP을 설치했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광고 프로그램 RELATEDPOP 이 설치되는 경로입니다. uninstrp.exe 파일을 떠블 클릭하면 삭제가 가능합니다.

 

또는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는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입니다.

MiBigData solution reletedpop Report Platform을 찾아서 삭제하면 됩니다.

 

광고 프로그램 MiBigData solution reletedpop Report Platform, RELATEDPOP을 쉽게 삭제를 하려면 이지클린 '악성코드 검사'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이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