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클릭 투 트윅 설치시 제휴 프로그램 설치

클릭 투 트윅 64비트 미지원

업데이트 확인시 성인 도박 사이트로 이동

 

 

최근에 최적화 프로그램을 검색하다가 클릭 투 트윅이라는 2013년에 개발이 중단된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이 아직도 배포되고 있어서 설치를 해봤습니다.

일부 블로그에서도 최근에 클릭 투 트윅에 대해서 리뷰를 하고 설치 파일을 올려놓았더라고요.

 

주의 1. 클릭 투 트윅 4.95 버전, 클릭 투 트윅 4.96 버전이 돌아 다닌는 것 같습니다. 이 두개의 버전을 설치해 봤는데 광고를 위한 제휴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약에 설치를 하고 싶다면 제휴 프로그램 체크를 해제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클릭 투 트윅 4.95 버전 제휴 프로그램 종류 : OnTip(온라인 팁), 달려! 이동식 설치, 그레이웨어 제거기 설치

 

 

클릭 투 트윅 4.96 버전 제휴 프로그램 종류 : OnTip(온라인 팁), 달려! 이동식 설치, 그레이웨어 제거기, 탑클릭, 에덴덤사이드바

 

주의 2. 클릭 투 트윅 설치가 완료되면 '현재 업데이트 서버에 문제가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에 직접 방문하여서 업데이트 확인을 하시겠스니까?' 라는 창이 뜹니다.

 

 

예(Y) 클릭하면 www.rodream.net 사이트로 연결되면서 성인 도박 사이트로 연결이 되고 있습니다.

 

주의 3. 클릭 투 트윅은 2013년도에 개발이 중지가 되었기 때문에 64비트 운영체제는 지원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과거에 개발이 중단되었고 주의해야 할 부분이 많은 프로그램을 아직도 사용하기를 권장하는 글들이 있기에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국민 최적화 프로그램 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설치파일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