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싱어게인2 콘서트 서울, 출연진 코로나 확진으로 전액 환불 방법

 

 

싱어게인1부터 출연진들의 팬이 된 나로서는 너무나 아쉬운 소식입니다. 싱어게인1 콘서트는 기회를 놓쳐서 갈 수 없어서 싱어게인2 콘서트는 오픈날 오픈 시간부터  미리 준비를 하고 있다가 VIP석을 예매를 했었지요.

그런데 엊그제부터 출연진의 코로나 확진으로 몇몇 가수가 나올 수 없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처음엔 윤성 님, 나겸 님의 코로나 확진으로 출연이 안된다고 왔네요. 그래도 김기태 님, 신유미 님, 서기 님, 김소연 님, 박현규 님이 남아 있어서 환불 생각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그 다음날 박현규 님이 코로나 확진이 되었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흔들렸지만 어렵게 구한 표라서 그냥 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또 그런데 오후에 김소연 님까지 코로나 확진이 되었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아~ 김기태 님과 신유미 님이 서기 님이 남아 있지만 그래도 이번 싱어게인2 서울 콘서트는 너무나 아쉽지만 전액 환불을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전액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예스24의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온라인 취소는 수수료가 붙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수십번 걸었으나 통화가 안됩니다. 예스24 홈페이지에 1:1상담글을 남겼는데 답변대신 문자가 왔습니다.

 

일대일문의 혹은 이메일 주소로 예매자명, 공연회차, 예매번호, 티켓 파기 사진을 보내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네요.

저는 티켓을 사진찍은 것은 있으니 실물은 집에 있어서 먼저 전액 환불 의사를 메일로 보냈고 오늘 퇴근 후에 이메일로 파기 사진을 다시 보내준다는 메일을 작성하고 보냈습니다.

 

싱어게인2 서울 콘서트는 이렇게 아쉽게도 전액  환불 처리를 했지만 남아 있는 다른 지역의 공연을 알아볼까 생각 중입니다.

오랜만에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을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였는데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세상이 호락호락하지 않네요.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국민 최적화 프로그램 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설치파일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