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컴퓨터 부팅 후 Java 애플리케이션 차단 오류, 톡플러스 메신저

 

컴퓨터를 부팅하면 내가 직접 실행하지 않은 오류 메시지, 프로그램, 인터넷창 등이 제일 먼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뜨는 창은 달라도 해결하는 방법은 같습니다.이번에는 아래와 같이 애플리케이션 차단 메시지가 뜨는 문제를 해결해 보겠습니다.

 

Java 애플리케이션 차단

Java 보안으로 차단된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위해서는 애플리케이션이 높음 또는 매우 높음 보안 설정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거나 실행이 허용되는 예외 사항 사이트 목록의 일부여야 합니다.


이유 : 사용자의 보안 설정에서 만료되거나 아직 적합하지 않은 인증서로 서명된 애플리케이션이 실행되는 것을 차단합니다.

 

Java 애플리케이션 차단 창에서 확인을 클릭

 

톡플러스 메신저를 연결할 수 없어서 뜨는 애플리케이션 오류창이 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오류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이름 : 톡플러스 메신저
게시자 : Tocplus.co.kr
위치 : http://static.tocplus007.com

 

 

 

컴퓨터를 부팅하고 실행하지도 않은 애플리케이션 차단 메시지,오류창, 프로그램, 인터넷창이 뜨는 문제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시작프로그램 목록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윈도우에는 msconfig가 있고 최적화 프로그램에도 거의 있는 기능입니다.

 

1. 이지클린 - 시작프로그램 또는 시작 프로그램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2. 애플리케이션 오류창에서 보이던 Tocplus : http://static.tocplus007.com 목록을 찾아서 체크를 하세요.

 

3. 삭제를 해주면 끝~~~

 

컴퓨터 부팅 후 나타나는 비슷한 문제는 시작 프로그램 목록을 삭제하면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이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설치파일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