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샤넬 핸드크림,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우리 친구가 연말 선물을 사왔네. 이 친구 아니면 써보지도 못했을 샤넬 핸드크림이다. 샤넬에서 립스틱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립밤이나 핸드크림까지 만들 줄이야.  역시 샤넬의 브랜드 명성답게 50ml 한 개당 가격도 사악한 8만원대. 선물로 받지 못했으면 내 돈 주고는 못샀을 것 같다. 30ml 록시땅  핸드크림 만원짜리도 비싸서 아껴쓰는데 말이야.

 

특별한 날에 겨울철 선물용으로 진짜 좋은 아이템임이 확실하네요.

 

제품

LE LIFT LA CREME MAIN /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 주는 르 리프트 안티에이징 핸드 크림.

르 리프트 라 크렘 망에 함유된 스킨케어 성분이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 줍니다.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과 감초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한 포뮬러는 피부에 순하지만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제 피부는 영양이 차올라 더욱 매끈해지고 부드러워집니다. 탄력이 넘치는 균일하고 매끄러운 손을 완성해 보세요.

르 리프트 라 크렘 망은 기대 이상의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풍부한 영양을 머금은 포뮬러가 피부에 매끄럽게 퍼져 오래도록 벨벳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감촉을 남겨 줍니다.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며,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스며듭니다. 은은한 향기가 두 손 가득 봄 향기를 채워 줍니다. 싱그러운 그린 노트가 퍼지면서 강한 생명력을 지닌 자연의 에너지와 활력을 전해줍니다. 손에 꼭 맞는 블랙 컬러의 혁신적인 핸드 크림 케이스는 마치 액세서리처럼 핸드백에 간편하게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효과

르 리프트 라 크렘 망을 바르는 순간 손은 탄력 있어 보입니다. 또한 매끄러워지며(+30%)(2), 탄력이 더해지고(+22%)(2), 최대 8시간 동안 영양과 수분을 줍니다(1). 피부톤이 균일해집니다(+19%)(2).

 

(1) 11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테스트.

(2) 2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2달 사용 후 실시한 평가.

핵심 성분

르 리프트 라 크렘 망에는 90%의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포뮬러의 특징:

- 천년을 견뎌 온 식물에서 추출한 알팔파 추출물은 강력한 미네랄과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적의 퀄리티를 위해 프랑스에서 자란 알팔파는 미네랄과 미량 원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은 피부 본연의 능력을 강화시켜 줍니다. 피부를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꿔 줍니다.

- 감초 추출물이 피부톤을 균일하게 유지시켜줍니다.

- 미모사, 호호바, 해바라기 왁스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오래도록 편안한 감촉을 남겨줍니다.

사용 방법

언제 어디서든 르 리프트 라 크렘 망과 함께 손등을 터치하면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은은한 향에 유분기 없고 부드러운 촉감을 갖고 있다. 샤넬이라는 브랜드 인식 때문인지 더 고급스럽고 기분도 너무 좋더라. 

 

출처 : https://www.chanel.com/kr/skincare/skincare-explorer/

 

 

 

 

 

영화는 넷플릭스, 음악은 멜론, 컴퓨터에는 이지클린이 있습니다.

이지클린(EzClean) 설치파일 다운받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