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컴퓨터 느려졌을 때 악성코드 검사, 은행 보안프로그램 삭제, Windows 최적화하기

 

 

요즘 같은 시기에 주말이고 연휴고 어딘가로 떠나고 싶지만 그럴수가 없기에 답답하지만 그 답답함을 컴퓨터를 통해서 해소하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쉴틈없이 만지다 보니 컴퓨터 속도가 심각하게 느려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컴퓨터 사양은 좋다고 생각을 했는데 체감상으로 많이 느리네요.

윈도우 10 컴퓨터가 많이 느려졌을 때 이용하는 컴퓨터 팁이 몇 가지 있지만 가장 편한 방법으로는 이지클린으로 악성코드 검사, Windows 최적화, 은행 보안프로그램 삭제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지클린 3가지 기능만 사용해도 현재 컴퓨터 속도의 2배이상은 빠르다고 체감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악성코드를 치료하는 방법은 많지만 이지클린의 악성코드 검사는 국내 및 해외의 악성코드 데이터까지 추가하고 있어 성능도 뛰어나지만 무료 프로그램이라서 금전적으로 자유롭습니다.
아껴서 맛있는 밥한끼 드세요.

 


이지클린 - 악성코드 검사


검사 후 치료할 목록이 있다면 수리하면 됩니다.


주변 지인들 컴퓨터는 웬만하면 제가 관리해 주고 있습니다.
컴퓨터 느려졌을 때 문제는 거의다가 사용하지 않는 은행 보안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설치되는 것에 영향을 받습니다.
이지클린의 은행 보안프로그램 제거를 이용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저런 프로그램들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이동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이지클린 은행 보안프로그램제거 다운로드

 

이지클린은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서 내려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일부 무료 프로그램들은 32비트, 64비트를 각각 내려받아서 설치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지클린 설치파일은 32비트, 64비트를 알아서 구별해 설치를 해줍니다.
기본 중의 기본인데 안 그런 프로그램들이 많더라고요.

 

다운받은 ezcleansetup.zip 압축파일을 풀어주세요.

 

압축이 풀린 ezcleansetup.exe 를 떠블 클릭해주세요.

 

추가 정보를 선택해주세요.

 

실행을 클릭해주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됩니다.

 

이지클린 - 은행 보안프로그램 삭제

 

우리가 모르는 은행 보안 프로그램들이 이렇게나 많이 설치가 되어 있네요. 이러니 컴퓨터가 속도가 느려질 수밖에 없겠네요. 삭제를 클릭해 주면 됩니다..

 

한 번에 삭제가 된다는 게 클릭 한 번으로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프로그램이 하나하나씩 순서대로 삭제가 됩니다. 컴퓨터 느려졌을 때 번거로운 작업을 최대한 줄일 수가 있겠네요.

정말로 이지클린의 은행 보안프로그램 삭제 실행만으로 컴퓨터 속도가 2배 이상은 빨라짐을 체감할 수 있네요.

 

리부팅 되면서 삭제되는 보안 프로그램도 있을 수 있으니 다른 작업을 하기전에 컴퓨터를 리부팅 한번 해주세요.

 

 

이지클린 - 윈도우즈 최적화

 

컴퓨터 느려졌을 때 우리가 쉽게 할 수있는 윈도우즈 최적화를 실행해주면 불필요한 찌꺼기 파일들을 삭제해 줄 수 있습니다. 과거에 많이 사용했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포함해서 최근에 많이 사용하는 크롬 브라우저,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최적화까지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느려졌을 때 다른 거 전혀 신경쓰지말고 위의 방법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윈도우 10 최적화와 속도를 한번에 잡을 수 있습니다.

 

이지클린 은행 보안프로그램제거 다운로드

 

이지클린

컴퓨터 무료 광고삭제 최적화 프로그램

www.ezclean.info

 

 

 

 

반응형